오늘은 추적검사 결과를 확인하기 위해 강북삼성병원을 방문했습니다. 월요일 오후임에도 많은 분들이 병원에 오셨네요. 재테크도 중요하지만 가장 으뜸으로 챙겨야 할 부분이 바로 건강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. 모두모두 항상 건강하세요.


 예약 진료시간보다 좀 일찍와서 발 마사지를 받으며 차례를 기다리는 중입니다. 기다리는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서 좋네요. 지난 주말에 오랜만에 스키장에 다녀와서인지 종아리가 뻐근했었는데 잘됐다 싶어서 냉큼 앉았네요.

 
 쓸데없는 곳에 돈을 허비하는 것도 싫어하지만, 허투로 보내는 시간이 저는 더 싫습니다. 돈으로도 못 사는 것이 시간이잖아요. 멍하니 차례를 기다리는 대신에, 하체는 마사지 기계에 맡겨두고 두 손은 이렇게 블로그 포스팅 중이랍니다.



 

"서울역에서 만난 S10"


 
 서울역에서 S10제품홍보를 하고 있었습니다. 반갑네요. 투자한 기업이 신제품을 출시해서 열심히 홍보하는 모습을 보니 흐뭇해집니다. 많이 팔아서 돈 많이 벌어주세요!! 배당도 많이 주시구요 :)

 저는 삼성전자 주주입니다. 작년에 주식 분할을 했을때 많이 매수(분할 전 기준 약 10주)하고 그 뒤로 반도체 시장에 대한 암울한 전망이 쏟아질 때 더 매수해뒀습니다. 지금도 보유중이구요. (파미셀 매수를 위해 일전에 부분 매도를 하긴 했지만 여전히 삼성전자 주식은 모으고 있습니다.)

 주주로서 기업의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 그냥 지나칠 순 없겠죠? 물론 저는 핸드폰을 한 번 사면 고장날 때까지 쓰는 주의라서 당장 바꿀 마음은 없지만 마치 당장 내일 바꿀 것 처럼 마음가짐을 가지고 직원분께 신제품에 대해 물어보았답니다. 잘 팔릴지 체크해봐야죠.


 역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더군요. 저도 한 켠에 자리를 잡고 이것 저것 만져보고 눌러보고 신제품을 체험해보았답니다.


 기억에 남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.

 - 지문센서 : 하단부 가운데를 누르면 됨. 현재 나는 노트5를 쓰는데 홈버튼을 정확하게 눌러야해서 종종 인식불가가 떠서 짜증(?)났는데 개선이 되었나 봄.
 - 가격대 : 작은(?)놈 89.9만원대 / 큰 놈(?) 107.9만원 대 (비싸다.. ㅠㅠ)
 - 카메라 : 메인 카메라 3개(근접, 원거리, 와이드)가 각각 다른 거리의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도록 세분화 됨. 셀카 역시 2개로 세분화.
 - 베터리 : 큰 놈 4100mA로 S9보다 더 커짐
 - 외장SD카드 최대 512까지 인식 가능

 잘 만들어 진 S10. 많이 팔렸으면 좋겠네요. 폴더블 폰도 리뷰 기회가 있다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. :)